CAFE

야구 어렵다

작성자에이사|작성시간26.06.13|조회수149 목록 댓글 13

8회 불지르고 선발 승 날리고
자기가 승 먹음 ㄷ ㄷ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에이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우정잉 입덕완료
  • 작성자아이사 | 작성시간 26.06.13 1이닝 7피안타 미쳤나 ㅋㅋ
  • 답댓글 작성자에이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승리 강탈하기
  • 작성자섭지코지 | 작성시간 26.06.13 1이닝 7피안타 7실점 ㄹㅇ 폭력적이네 감독이 미친거 같은데
  • 답댓글 작성자에이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그렇지만 승투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