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어렵다 작성자에이사|작성시간26.06.13|조회수149 목록 댓글 1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8회 불지르고 선발 승 날리고자기가 승 먹음 ㄷ ㄷ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에이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우정잉 입덕완료 작성자아이사 | 작성시간 26.06.13 1이닝 7피안타 미쳤나 ㅋㅋ 답댓글 작성자에이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승리 강탈하기 작성자섭지코지 | 작성시간 26.06.13 1이닝 7피안타 7실점 ㄹㅇ 폭력적이네 감독이 미친거 같은데 답댓글 작성자에이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그렇지만 승투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