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11월에 야구 경기가 있나요??

작성자331128|작성시간26.06.13|조회수97 목록 댓글 4

야구 하나도 모르는데 외국인 친구가 11월에 한국 오는데 한국 야구를 너무 보고싶다네요?

야구가 시즌이 있는걸로 아는데 11월에도 경기를 하는지 아니면 야구 관련 활동을 할만한게 있는지 궁금합니당..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덤덤이 | 작성시간 26.06.13 한국시리즈 밀리면 11월에 하는데 보통 10월말-11월초에 끝나영
    불꽃야구같은 예능은 할수도있음
  • 답댓글 작성자331128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아하.. 아쉽네용 ㅠㅜ 감사합니당
  • 작성자우엉우어엉 | 작성시간 26.06.13 11월은 쉽지 않아요 일정 많이 밀려도 그때면 코시일거라 경기가 있어도 예매가 헬...
  • 답댓글 작성자331128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그땐 그냥 못본다고 말해줘야겠네요 감사합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