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참교육 보다가 궁금한게 생겼는데 스스로 생을 마감하기보다

작성자다람쥐쳇바퀴벌레|작성시간26.06.13|조회수1,133 목록 댓글 14

가해자한테 물리적으로 복수를 하는게 좋지않나 싶은데 그러지 않는 이유가 뭘까요?

보통 스스로 생을 마감할 정도면 극한까지 몰린 상태일테고 차라리 그 원인을 없애는게 낫다 생각드는데ㅜ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범프치킨 | 작성시간 26.06.13 자기도 모르게 똑같은 사람이 되기 싫은거 아닐까요
  • 작성자Reze 레제 | 작성시간 26.06.13 자신의 마음이 붕괴된 상태라 그게 안될걸요?
  • 작성자새벽을 헤엄쳐 | 작성시간 26.06.13 사람을 망가뜨려서 그럼,,,,, 직장내괴롭힘으로 안좋게되시는분들 회사그만두면되지 왜,,,? 생각들겠지만 사람이 망가져서 그게 안되는 거임,,,,,,
  • 작성자신세계의 신 | 작성시간 26.06.13 바보같이 착해서 그렇거나
    이미 오랜기간 가스라이팅식으로 당한거죠
    혹은 겁이 많거나
    사실 이해는 안감
    친구랑 보면서도 나라면 진짜 반이상은 죽여놓고 그뒤에 가던가 말던가 한다라 말했더니 진짜 그럴새끼라 했어서
  • 작성자고정정 | 작성시간 26.06.14 아는분 보니 일반인 사고로 안돌아감 지금도 죽네마네 위기인데... 너무 힘듬 얼른 회복되어야할텐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