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해자한테 물리적으로 복수를 하는게 좋지않나 싶은데 그러지 않는 이유가 뭘까요?
보통 스스로 생을 마감할 정도면 극한까지 몰린 상태일테고 차라리 그 원인을 없애는게 낫다 생각드는데ㅜㅜ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범프치킨 작성시간 26.06.13 자기도 모르게 똑같은 사람이 되기 싫은거 아닐까요
-
작성자Reze 레제 작성시간 26.06.13 자신의 마음이 붕괴된 상태라 그게 안될걸요?
-
작성자새벽을 헤엄쳐 작성시간 26.06.13 사람을 망가뜨려서 그럼,,,,, 직장내괴롭힘으로 안좋게되시는분들 회사그만두면되지 왜,,,? 생각들겠지만 사람이 망가져서 그게 안되는 거임,,,,,,
-
작성자신세계의 신 작성시간 26.06.13 바보같이 착해서 그렇거나
이미 오랜기간 가스라이팅식으로 당한거죠
혹은 겁이 많거나
사실 이해는 안감
친구랑 보면서도 나라면 진짜 반이상은 죽여놓고 그뒤에 가던가 말던가 한다라 말했더니 진짜 그럴새끼라 했어서 -
작성자고정정 작성시간 26.06.14 아는분 보니 일반인 사고로 안돌아감 지금도 죽네마네 위기인데... 너무 힘듬 얼른 회복되어야할텐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