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바람 재미없어지니까 일반 칼바람이 더 재밌네요 작성자331128|작성시간26.06.13|조회수128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일부로 일바람 하게 하려고 이렇게 패치한건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위르겐 클롭 | 작성시간 26.06.14 징짜 딱 지금 패치 전까지가 재밋고 지금은 뭔가 과함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