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들끼리 시즌마다 게임 유랑하는데
요즘 할 겜이 없네요 진짜
로아 최근에 하다가 접었고
POE1 이전 시즌해서 다음 시즌 패스
POE2 다음에 정출 나온대서 패스
스팀 생존게임 최근에 해서 쿨타임
롤체 밸런스 망하고 갓패치 들어오면 하자 하다가 안 들어와서 패스
칼바람 원랜디로 간간이 연명하다가
이번에 뭔가 기대감 뿜뿜하길래 메이플스토리 하기로 하고
챌섭 공부 싹 하고 캐릭 정해놓고
오늘 쇼케도 2시간 반 풀로 보면서 기대감 진짜 풀충전했는데
기간제 자석펫 안 준다고 하니까
갑자기 친구가 그럼 하지 말자고 함ㅋㅋㅋㅋ큐ㅠ...............
안그래도 다른 친구들 육아로 바빠서 둘만 남았는데 ㅜ 이제 할 겜도 없어짐..... 끄아ㅏㅏㅏㅏㅏㅏ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