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와 오늘 그레이마크 웹툰 개역겹넫ㄷㄷㄷ

작성자또다시으악|작성시간26.06.14|조회수360 목록 댓글 6

어캐 풀어야할지 감도안잡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또다시으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네 ! 근데 앞전 웹툰 봐야 더 재밌을거에여! 버닝이펙트 정돈? 지배도 보면좋고
  • 작성자아아토끼 | 작성시간 26.06.14 진짜 ㅋㅋㅋㅋ 작가 뛰어나다고는 생각했는데
    이번작품으로 정점 찍는 것 같음. 머리속 한 번 보고 싶음
  • 답댓글 작성자또다시으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ㅇㅈ 그전 작품은 잘그리고 잘만들었네 했는데 그레이마크는 걍 미쳤음
  • 작성자DOTA X | 작성시간 26.06.14 버닝이펙트 재밌게봐서 그레이마크 기대했는데 초반부 우주어쩌구 나오는거보고 노잼이라 안봤는데... 볼만한가요...
  • 답댓글 작성자또다시으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버닝이펙트보다 훨씬 재밌다고 생각해여! 다음화가 아예 예측이 안되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