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이직 준비 중인데 뭔가 고3 된거 같음

작성자포기를 모르는 불꽃남자 정대만|작성시간26.06.14|조회수388 목록 댓글 1

준비를 하면 할수록 해야할게 많아지는데 하기가 싫어짐
대충 해도 좋은 결과가 나오면 좋겠음
이거 완전 수능 앞둔 고3이자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억만리 | 작성시간 26.06.14 와 저도 딱 그러고 있었는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