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직 준비 중인데 뭔가 고3 된거 같음 작성자포기를 모르는 불꽃남자 정대만|작성시간26.06.14|조회수388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준비를 하면 할수록 해야할게 많아지는데 하기가 싫어짐대충 해도 좋은 결과가 나오면 좋겠음이거 완전 수능 앞둔 고3이자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이억만리 | 작성시간 26.06.14 와 저도 딱 그러고 있었는데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