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실 담근거 2주정도 됐는데여 작성자존버중|작성시간26.06.14|조회수480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요게이래됏슴당 다 물 돼씀 ㄷㄷ가스도 많이 차서 매일 빼주는중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에이사 | 작성시간 26.06.14 그 술 만드는 유튜버 생각난다 작성자오리온자리 | 작성시간 26.06.14 캬 맛나겠따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