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는 경기 왜한거임?

작성자하디아의구간단속|작성시간26.06.14|조회수724 목록 댓글 5

개최국도 아닌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전소민 | 작성시간 26.06.14 잼미니 물어보니 휴식일 형평성과 다른나라시차에따른 경기조절?그거땜에 울나라앙 체코는 첫날했어야한다고하네요?
  • 작성자죽순테타 | 작성시간 26.06.14 그것이 A조니까...
  • 작성자오리온자리 | 작성시간 26.06.14 하지만 재밌엇죠?
  • 작성자GoodGame. | 작성시간 26.06.14 a조 굿~
  • 작성자소년의꿈911 | 작성시간 26.06.14 체코가 적응 못할때 때려패야해서요 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