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경기 왜한거임? 작성자하디아의구간단속|작성시간26.06.14|조회수724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개최국도 아닌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전소민 | 작성시간 26.06.14 잼미니 물어보니 휴식일 형평성과 다른나라시차에따른 경기조절?그거땜에 울나라앙 체코는 첫날했어야한다고하네요? 작성자죽순테타 | 작성시간 26.06.14 그것이 A조니까... 작성자오리온자리 | 작성시간 26.06.14 하지만 재밌엇죠? 작성자GoodGame. | 작성시간 26.06.14 a조 굿~ 작성자소년의꿈911 | 작성시간 26.06.14 체코가 적응 못할때 때려패야해서요 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