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오ㅑ 해떴지

작성자왕술찌|작성시간26.06.14|조회수577 목록 댓글 16

요즘 해 짅자 1ㅏㄹ기뜨네요?,
퇴근하고 1시간ㄷ됴 언지난거같은데 해가 똤네
아 저 앞ㄴ누로 사장님하고 술 간마실거임
뭐 빼질 못하게하네
너무배볼러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왕술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셋..으로 시작하긴 했는데 사실상 둘?
  • 작성자akaaa | 작성시간 26.06.14 헉 ㄷㄷ
  • 작성자은방울꽃망울 | 작성시간 26.06.14 아으 술냄새
  • 작성자조로성님 | 작성시간 26.06.14 닉값하세요 ㅡㅡ
  • 작성자박보노 | 작성시간 26.06.14 캬 오랜만에 달리고 싶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