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가락 골절됐는데 다른손으로 구부리는 재활하래서 하는데 뒤지게 아픈거에요.
의사한테 말하니 애들도 하는건데 참고하래서 며칠 억지로 했더니
손가락 퉁퉁붓고 더 안구부려짐...
골절경험자분들 이거 정상인가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닐리리니니호 작성시간 26.06.14 세계의사서 안움직이다가 움직이니까 붓는거라고하더라구요..
-
답댓글 작성자세계의사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닐리리니니호 비정상은 아닌거군요.
위안이 됩니다... -
작성자핵도창 작성시간 26.06.14 재활은 원래 고통스럽습니다...
근데 어쩌다 골절이 -
답댓글 작성자세계의사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풋살 키퍼하다가 손으로 막았는데 그리됐네요.
-
작성자귀찮아 작성시간 26.06.14 쫙 편 상태로 몇 주간 고정돼있던 상태라서 주변 조직까지 다 굳어서 아프신 걸꺼에요 ㅠㅠ
재활이 ㄹㅇ 부러질때만큼 아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