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시 겨울보다는 여름이 제맛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NIKEMAN 작성시간 26.06.14 ㄷㄷㄷ
-
작성자은방울꽃망울 작성시간 26.06.14 ㅎㄷㄷ 개고수 오런추
-
작성자이응이으이 작성시간 26.06.14 와 lsd제대로 하시네요
저는 더워서 그런가 아님 훈련부족인지
초반이랑 같은페이스로 밀어도 중간부터 심박 치고올라오던데 -
답댓글 작성자알그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다음에는 이른 새벽에 해보심이 어떻습니까요👍
기온 영향이 정말 클 거 같은데, 저는 선선할 때 뛰어서 그런가 심박이 많이 안 튀었던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