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오런완

작성자알그지|작성시간26.06.14|조회수130 목록 댓글 4



역시 겨울보다는 여름이 제맛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NIKEMAN | 작성시간 26.06.14 ㄷㄷㄷ
  • 작성자은방울꽃망울 | 작성시간 26.06.14 ㅎㄷㄷ 개고수 오런추
  • 작성자이응이으이 | 작성시간 26.06.14 와 lsd제대로 하시네요
    저는 더워서 그런가 아님 훈련부족인지
    초반이랑 같은페이스로 밀어도 중간부터 심박 치고올라오던데
  • 답댓글 작성자알그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다음에는 이른 새벽에 해보심이 어떻습니까요👍

    기온 영향이 정말 클 거 같은데, 저는 선선할 때 뛰어서 그런가 심박이 많이 안 튀었던 것 같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