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카 갔을때 최악의 음식들.. 작성자Seongenie|작성시간26.06.14|조회수707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비둘기가 쪼아 먹던 조식그래도 제일 잘나가는 요리라고 말해줬던 박쥐고기먹을곳이 없어서 허름한 가게에서 시킨 다 타버린 피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귀찮아 | 작성시간 26.06.14 아 박쥐고기는 차마... 작성자코쵸우 시노부 | 작성시간 26.06.14 박쥐고기 잘못먹으면 에볼라 걸릴거같은데.... 작성자위르겐 클롭 | 작성시간 26.06.14 아프리카는 여행 경비 다 내준다고 해도 못가겟다 답댓글 작성자중요한 건 꺾이지 않는 마음 | 작성시간 26.06.14 ㄹㅇ..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