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아프리카 갔을때 최악의 음식들..

작성자Seongenie|작성시간26.06.14|조회수707 목록 댓글 4

비둘기가 쪼아 먹던 조식

그래도 제일 잘나가는 요리라고 말해줬던 박쥐고기

먹을곳이 없어서 허름한 가게에서 시킨 다 타버린 피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귀찮아 | 작성시간 26.06.14 아 박쥐고기는 차마...
  • 작성자코쵸우 시노부 | 작성시간 26.06.14 박쥐고기 잘못먹으면 에볼라 걸릴거같은데....
  • 작성자위르겐 클롭 | 작성시간 26.06.14 아프리카는 여행 경비 다 내준다고 해도 못가겟다
  • 답댓글 작성자중요한 건 꺾이지 않는 마음 | 작성시간 26.06.14 ㄹㅇ..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