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오런완(대회!)

작성자기다리는 시간|작성시간26.06.14|조회수192 목록 댓글 12


하반기 대회 끝!

코스는 전체적으로 무난했는데 거리가 더 길다보니
기록은 잘 안나온 것 같습니다!

2~300m 긴게 확 체감이 되네요 ㅋㅋㅋㅋ

센서로는 42분 gps시계로는 41분 47초!
그래도 대만족입니다!

하반기 훈련량 계속 가져가면서
계속 도전해보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기다리는 시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죽창 | 작성시간 26.06.14 역시 훈련의 힘 ㄷㄷㄷ
  • 답댓글 작성자기다리는 시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Sheldon | 작성시간 26.06.14 슈퍼소닉!!
  • 답댓글 작성자기다리는 시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