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반기 대회 끝!
코스는 전체적으로 무난했는데 거리가 더 길다보니
기록은 잘 안나온 것 같습니다!
2~300m 긴게 확 체감이 되네요 ㅋㅋㅋㅋ
센서로는 42분 gps시계로는 41분 47초!
그래도 대만족입니다!
하반기 훈련량 계속 가져가면서
계속 도전해보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다음검색
하반기 대회 끝!
코스는 전체적으로 무난했는데 거리가 더 길다보니
기록은 잘 안나온 것 같습니다!
2~300m 긴게 확 체감이 되네요 ㅋㅋㅋㅋ
센서로는 42분 gps시계로는 41분 47초!
그래도 대만족입니다!
하반기 훈련량 계속 가져가면서
계속 도전해보도록 하겠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