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인 분 소개로 만난 분이랑 만나고 있었는데, 어제 밤에 관계 정리했습니다.
저도 그 분께 확신이 없었는데, 상대분도 제가 좋은 사람인 건 알겠지만 이성으로 느껴지진 않았다네요.
각자 더 좋은 인연 만나길 바라면서 관계 정리했습니다.
서로 정을 주거나 한 건 아니지만 은근히 내상이 있네요 ㅋㅋㅋ
오랜만에 마음 정리 위해서 사찰 함 들러야겠습니다.
다음검색
지인 분 소개로 만난 분이랑 만나고 있었는데, 어제 밤에 관계 정리했습니다.
저도 그 분께 확신이 없었는데, 상대분도 제가 좋은 사람인 건 알겠지만 이성으로 느껴지진 않았다네요.
각자 더 좋은 인연 만나길 바라면서 관계 정리했습니다.
서로 정을 주거나 한 건 아니지만 은근히 내상이 있네요 ㅋㅋㅋ
오랜만에 마음 정리 위해서 사찰 함 들러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