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전날에 포식하면 담날에 명치?가 살짝 아픈데

작성자김따뜻|작성시간26.06.14|조회수380 목록 댓글 43

4개월간 웨딩 다이어트 하느라 먹는 양이 줄어서 그런지 이제 위장이 못버티나봐여
외식하고 오면 담날 찌릿찌릿 아픈데 나이먹어서 그렇다는 나쁜 말은 ㄴ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김따뜻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세월이,,,,야속,,,^^!!!
  • 작성자예수 | 작성시간 26.06.14 먹고 눕기 or 술마시기 or 매운거

    뭐했는지 체크해보시고 역류성식도염이나 위염 의심

    건강검진때 위내시경 받으세요
  • 답댓글 작성자김따뜻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후자가 제일 유력합니다 조만간 종합검진 예약할게여
  • 답댓글 작성자예수 | 작성시간 26.06.14 김따뜻 빈속에 커피도 조심하세요
  • 작성자박봉갑 | 작성시간 26.06.14 그거 역류성식도염임 제가 겪어봐서 앎 명치랑 등이 아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