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개월간 웨딩 다이어트 하느라 먹는 양이 줄어서 그런지 이제 위장이 못버티나봐여
외식하고 오면 담날 찌릿찌릿 아픈데 나이먹어서 그렇다는 나쁜 말은 ㄴㄴ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김따뜻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세월이,,,,야속,,,^^!!!
-
작성자예수 작성시간 26.06.14 먹고 눕기 or 술마시기 or 매운거
뭐했는지 체크해보시고 역류성식도염이나 위염 의심
건강검진때 위내시경 받으세요 -
답댓글 작성자김따뜻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후자가 제일 유력합니다 조만간 종합검진 예약할게여
-
답댓글 작성자예수 작성시간 26.06.14 김따뜻 빈속에 커피도 조심하세요
-
작성자박봉갑 작성시간 26.06.14 그거 역류성식도염임 제가 겪어봐서 앎 명치랑 등이 아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