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현직 광양러 계십니까

작성자슈퍼갤럭시비누|작성시간26.06.14|조회수85 목록 댓글 8

제가 지금 광양 중마인가 거기인데
감자탕먹는데 원래 이 지역 우거지 맛이 달라요?
맛이랑 향이 생전 처음 먹어보는 맛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슈퍼갤럭시비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조로성님 하필 일하시는 분 혼자계신데 외국분이라 말이 잘 안통해서 ㅠ
  • 작성자Baby.G | 작성시간 26.06.14 식당 이름이 뭔가여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