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직 광양러 계십니까 작성자슈퍼갤럭시비누|작성시간26.06.14|조회수85 목록 댓글 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제가 지금 광양 중마인가 거기인데감자탕먹는데 원래 이 지역 우거지 맛이 달라요?맛이랑 향이 생전 처음 먹어보는 맛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8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슈퍼갤럭시비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조로성님 하필 일하시는 분 혼자계신데 외국분이라 말이 잘 안통해서 ㅠ 작성자Baby.G | 작성시간 26.06.14 식당 이름이 뭔가여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