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이제 자만추는 포기하고 뭐라도 해서 연애좀 해야하나 싶네영

작성자아이사|작성시간26.06.14|조회수239 목록 댓글 24

 

나이도 먹을만큼먹었고 동생도 결혼했고

연애안한지도 너무 오래됐고

 

아 근데 인생망한듯 걍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아이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어디서 하는지 알아봐야겠네여 들어보긴했는데
  • 작성자GO YOON JEONG | 작성시간 26.06.14 주변에 소개팅 발품도 파시고 로테이션 소개팅도 해보시고 결정사나 소모임 동호회 등 할수있는거 다해보세요
  • 답댓글 작성자아이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그래야될거같음요 ㅋㅋㅋ 몇년전만해도 주변에서 소개시켜준다는거 다 거절했었는데 이젠 들어오지도않음
  • 작성자햄부기 | 작성시간 26.06.14 휴.... 나만 망한게 아니라 다행이다
  • 답댓글 작성자아이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님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