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양파 큰거 20키로 직거래 1.5만 ㄷㄷㄷ 작성자또다시으악|작성시간26.06.14|조회수67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촌에 양파망 싸져있길래 파냐고 물어보니깐 개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