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야구유니폼 살까하는데 사이즈머사나요

작성자민라마|작성시간26.06.14|조회수75 목록 댓글 5

평상복은 95입는데 100으로 사면 될까요?
다들 조금 크게 사는거 같긴한데 어느정도 크게 하는지 몰라서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전업하면그만이야 | 작성시간 26.06.14 저는 한사이즈 크게삽니다
  • 답댓글 작성자민라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오 감사합니다
  • 작성자차나핑 | 작성시간 26.06.14 유니폼은 크게입어야
  • 답댓글 작성자민라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한사이즈 업하면 되겟죠
  • 작성자이엘렌 | 작성시간 26.06.14 크게 사시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