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님들 제트스트림 라이트터치 쓰세여

작성자아이사|작성시간26.06.14|조회수181 목록 댓글 16

이게 볼펜 갑인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아이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저도 제트스트림만 쓰다가 이런게 있다고 봐서 써봤는데 좋더라구여 더 부드러운느낌
  • 작성자요염 | 작성시간 26.06.14 한석봉되는 펜
  • 답댓글 작성자아이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떡을썰거라 나는 글씨를쓸테니
  • 작성자정제소 | 작성시간 26.06.14 이거 좋음 ㅋㅋㅋ 기본보다 그립 괜찮고 좀 부드러움
  • 답댓글 작성자아이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오 맞아요 그립도 안미끄러지고 좋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