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볼펜 갑인듯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아이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저도 제트스트림만 쓰다가 이런게 있다고 봐서 써봤는데 좋더라구여 더 부드러운느낌
-
작성자요염 작성시간 26.06.14 한석봉되는 펜
-
답댓글 작성자아이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떡을썰거라 나는 글씨를쓸테니
-
작성자정제소 작성시간 26.06.14 이거 좋음 ㅋㅋㅋ 기본보다 그립 괜찮고 좀 부드러움
-
답댓글 작성자아이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오 맞아요 그립도 안미끄러지고 좋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