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창문 열고 게임하고 있는데 중학생들 ㅋㅋㅋ

작성자잉여킴|작성시간26.06.14|조회수187 목록 댓글 0

남녀학생 7~8명 정도가 막 자기들 교권국이라면서 소리치고 다님

 

좀 시끄러워서 짜증나긴 한데 담배를 피지말자 이러고 돌아다니니까 괜찮은거 같기도 하고 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