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문 열고 게임하고 있는데 중학생들 ㅋㅋㅋ 작성자잉여킴|작성시간26.06.14|조회수187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남녀학생 7~8명 정도가 막 자기들 교권국이라면서 소리치고 다님 좀 시끄러워서 짜증나긴 한데 담배를 피지말자 이러고 돌아다니니까 괜찮은거 같기도 하고 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