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서울 비가 미친듯이 오네요 ㄷㄷ

작성자Mikel Arteta Amatriain|작성시간26.06.14|조회수338 목록 댓글 5

개많이옴 ㄷㄷ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도탁스럽다 | 작성시간 26.06.14 노원구인데 여기는 한방울도 안옴..
  • 답댓글 작성자Mikel Arteta Amatriain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구로구 비 미쳤어요...ㄷㄷ
  • 작성자에넬 | 작성시간 26.06.14 헉 강서구는 비안오길..
  • 작성자내가 그걸 몰랐었네 | 작성시간 26.06.14 동대문구 조용합니닷
  • 작성자Mikel Arteta Amatriain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레이더영상 보니까 구로구쪽만 비가 엄청 오는가 봅니다 ㅋㅋㅋㅋ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