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그 계단오르기 빌런 지 아니라더니 도망갔네ㅋㅋㅋ

작성자둘기얏2|작성시간26.06.14|조회수524 목록 댓글 24

저번에 무슨 지하철역에서 계단오르기 하고
지하철 에어컨에 옷 말리면 되니까
출퇴근 지하철 타도 되냐고 했던 빌런
지 노팬티 아니라더니 글이랑 댓글 싹 지우고 튀었네ㅋㅋㅋ
쪽지 있는데 닉네임세탁했는지 추적이 안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둘기얏2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ㄹㅇㅋㅋ
  • 작성자내용을입력하세요 | 작성시간 26.06.15 드디어 봤었구나
  • 답댓글 작성자둘기얏2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노빤스
  • 작성자죽창 | 작성시간 26.06.15 이제 티내자마자 그냥 놀림거리 되는게 웃김
  • 답댓글 작성자둘기얏2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진짜 노답이네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