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f1) 레이스 좀 심심한거같음

작성자타루|작성시간26.06.14|조회수120 목록 댓글 5

평냉맛이 좀 느껴지는거같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귀찮아 | 작성시간 26.06.14 이미 자게에 글 올라오는 것만 봐도 차이 많이 남 ㅠㅠ 노잼됨
  • 작성자타코야키 2인분에 3만원 | 작성시간 26.06.14 올해 처음 입문 했는데, 원래 좀 이런가요???
    막 서로서로 자리 바꾸고 하는거 기대했는데, 생각보다 상위권은 정적이고, 중위권만 치열해 보이네요
  • 답댓글 작성자아이고서현아 | 작성시간 26.06.14 서킷 자체가 배틀보다는 타이어 관리에 초점이 맞춰진 서킷인 것도 있고, 아무래도 작전 위주로 돌아가는데다 올해 규정 자체가 이런 쪽으로 강화된 느낌이라 더 그렇게 보이긴 해요 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피로는 간때문이야 | 작성시간 26.06.14 바르셀로나 자체가 재미가 없긴 한데 올해는 특히 더 노잼인듯
  • 작성자아이사 | 작성시간 26.06.14 원래 노잼서킷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