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배달 시켰는데 작성자@ㄱI성용|작성시간26.06.14|조회수168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배달 잘못엄;;;다른집꺼 온거 같음;;;이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타루 | 작성시간 26.06.14 바로신고ㄱㄱ 답댓글 작성자@ㄱI성용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문의했아요ㅠ1시간 기더린건데ㅜㅜ 작성자에이사 | 작성시간 26.06.14 그 집에ㅜ님꺼 가고 그런건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