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님들 바퀴벌레가 날아요 미친

작성자위뷔휘뒤|작성시간26.06.15|조회수597 목록 댓글 16

와 세상 살다 내눈앞에서 바퀴가 나는 걸 볼줄이야

 

집 20층인데 벌레날아다니는 소리 들리길래 방구벌렌줄알고 봤는데

 

존나커요 진짜 개커요 일단 폼룰러로 기절시키고

 

휴지로 잡아서 변기통에 익사시킴

 

제미나이한테 물어보니까 외부에서 들어왔다고

 

집내부에 퍼지진 않았을거라고 안심시키는데 하 개무서워요

 

 

혐짤주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꿀라이밍 | 작성시간 26.06.15 변기에 내려도 살텐데..
  • 작성자Hosimati_Suisei | 작성시간 26.06.15 어렷을때 주택에서 살때 많이 잡았는데.. ㅋㅋㅋ
  • 작성자뫼엥고스틴 | 작성시간 26.06.15 날개가 있으니까 날수도 있지만 내 눈앞에서 나는걸 보고싶지는 않은데
  • 작성자나엔 | 작성시간 26.06.15 폼룰러로 잡은게 왜케 웃기지 ㅋㅋㅋ
  • 작성자코쵸우 시노부 | 작성시간 26.06.15 꺄아아아나나나아아아어악!!!!!!!!!!!!!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