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근시간에 혼자 느긋한 버스기사 보면 안 갑갑할 수가 없음

작성자Chris Paul|작성시간26.06.15|조회수231 목록 댓글 6

어떻게 10분 늦게 온 버스보다 역에 5분 늦게 도착하지?

너무 궁금해서 네이버지도로 검색해보니까 집앞 정류장에 10분 늦게 온 버스가 목적지인 전철역에 먼저 도착해있음


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Chris Paul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타는 사람 내리는 사람 없는 정류장은 그냥 지나치시지... 민원 넣을 사람도 없는데
  • 작성자도리토스좋아 | 작성시간 26.06.15 설렁설렁 가다가 신호등 앞에 갈때마다 걸리면 열받
  • 답댓글 작성자Chris Paul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아오!!!
  • 작성자이모지고모지 | 작성시간 26.06.15 ㄹㅇ ㅋㅋㅋㅋ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Chris Paul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5분 일찍 나왔는데 5분 늦게 도착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