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떻게 10분 늦게 온 버스보다 역에 5분 늦게 도착하지?
너무 궁금해서 네이버지도로 검색해보니까 집앞 정류장에 10분 늦게 온 버스가 목적지인 전철역에 먼저 도착해있음
하........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Chris Paul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타는 사람 내리는 사람 없는 정류장은 그냥 지나치시지... 민원 넣을 사람도 없는데
-
작성자도리토스좋아 작성시간 26.06.15 설렁설렁 가다가 신호등 앞에 갈때마다 걸리면 열받
-
답댓글 작성자Chris Paul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아오!!!
-
작성자이모지고모지 작성시간 26.06.15 ㄹㅇ ㅋㅋㅋㅋ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Chris Paul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5분 일찍 나왔는데 5분 늦게 도착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