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스트리밍어플 뭐쓰시나요 작성자이엘렌|작성시간26.06.15|조회수52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요샌 유튭뮤직이 대세죠?전엔 멜론많이쓰던거같은데 요샌 멜론 잘못본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에이사 | 작성시간 26.06.15 멜론은 티켓 때문에 깔아만 놓구 유튜브뮤직 스포티파이 작성자794jdn | 작성시간 26.06.15 전 유툽뮤직인데 주위엔 애플이랑 스포티 많이 씀 작성자스페인어봇 | 작성시간 26.06.15 유뮤..가요 안들어서 작성자ISTP | 작성시간 26.06.15 스포티파이 작성자똥꾸빵꾸우 | 작성시간 26.06.15 네멤 + 스포티파이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