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음악 스트리밍어플 뭐쓰시나요

작성자이엘렌|작성시간26.06.15|조회수52 목록 댓글 5

요샌 유튭뮤직이 대세죠?
전엔 멜론많이쓰던거같은데 요샌 멜론 잘못본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에이사 | 작성시간 26.06.15 멜론은 티켓 때문에 깔아만 놓구 유튜브뮤직 스포티파이
  • 작성자794jdn | 작성시간 26.06.15 전 유툽뮤직인데 주위엔 애플이랑 스포티 많이 씀
  • 작성자스페인어봇 | 작성시간 26.06.15 유뮤..
    가요 안들어서
  • 작성자ISTP | 작성시간 26.06.15 스포티파이
  • 작성자똥꾸빵꾸우 | 작성시간 26.06.15 네멤 + 스포티파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