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무료버전 쓰고있는데
사용을 많이하다보니 돈내고 좀더 좋은 내용을 위해 결제해서 써보려고합니다 ㅠ
어디께 보통 유료중에 좋은지 알려줄수있을까요? 위에 2개 말고도 다른곳도 괜찮은곳 있다면 추천부탁드려요.
보통 무료버전은 표같은거 만들어달라해도 그냥 대충 막 이상하게 만들어주던데
확실히 유료쓰면 저런부분도 잘만들어주나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초록빛 작성시간 26.06.15 목적
뭐를주로많이쓰실건지가중요할듯
클로드가 요즘핫해요
님컴에 깔아서 자동화이렁거하기도좋구요 -
답댓글 작성자몽몽몽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클로드는 사용량이 있나여? 위에단계 결제를 해도? ㄷㄷ.. 하루에 얼마쓸수있고 이런건가..
-
답댓글 작성자부지런한미어켓 작성시간 26.06.15 몽몽몽이 코딩하는거아니면 굳이 상위단계할필요없어요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ISTP 작성시간 26.06.15 성능은 엎치락뒤치락함
사용량은 어느AI나 다있고
클로드는 결제하고 쓰는애들중에서도 좀 짠편
제미나이는 구글클라우드랑 이것저것 얹어주긴함
요새성능는 gpt나 클로드가 나은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