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팅을 하게 되었는데
식당찾아보는데 마땅한곳이 없어서요 ㅠㅠ
복대동 가경동 쪽 소개팅식당 추천부탁드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공부하기싫어 작성시간 26.06.15 새실재, 고속터미널 근처, 파스타, 맛있음, 비쥬얼 및 특색있는 메뉴(토마토 리코타)있음, 내부화장실, 오픈형이지만 테이블간 거리는 꽤 있음
세이쿤, 터미널 인근, 오마카세, 이용시간이 1시간이라서 앞타임말고 뒷타임 추천, 맛은 그냥그저그럼, 외부에 있능 건물 공용 화장실 -
답댓글 작성자소방안전관리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감삼다!
-
답댓글 작성자공부하기싫어 작성시간 26.06.15 소방안전관리자 결론 : 새실재 추천
-
답댓글 작성자소방안전관리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공부하기싫어 안그래도 보고있었는데 여기가 좋을거같슴당
-
답댓글 작성자공부하기싫어 작성시간 26.06.15 소방안전관리자 도탁서의 성공을 기원합니다 (따봉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