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전 8000이면 어느정도 버는건가요? 작성자밍글스|작성시간26.06.15|조회수741 목록 댓글 1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후후훗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타코야키 2인분에 3만원 | 작성시간 26.06.15 한달 연봉으로 얼마정도 되나요?? 작성자니바스 | 작성시간 26.06.15 세금이 1300ㄷㄷ 작성자알그지 | 작성시간 26.06.15 인간적으로 치킨 한 마리만요.. 작성자emotion | 작성시간 26.06.15 부자ㄷㄷㄷㄷ 작성자닉네임은무엇을해야지참신하고좋을까 | 작성시간 26.06.15 부자 ㄷㄷ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