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님들 쌀보관 어케하나요

작성자이엘렌|작성시간26.06.15|조회수161 목록 댓글 15

쌀보관 어떻게 하셔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LeftKicker | 작성시간 26.06.15 쌀보관 전용 통에 담아서 김치냉장고 곡물모드로 보관
  • 작성자지토 선생 | 작성시간 26.06.15 냉장고!
  • 작성자사자이긴호랑이 | 작성시간 26.06.15 2리터 pt병에 가득 채워서 보관
  • 작성자다루리아 | 작성시간 26.06.15 저희 어머니는 패트병에 담아서 보관하심.
  • 작성자아스날아드벡라프로익돈까스 | 작성시간 26.06.15 김치통 김냉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