님들 쌀보관 어케하나요 작성자이엘렌|작성시간26.06.15|조회수161 목록 댓글 1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쌀보관 어떻게 하셔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LeftKicker | 작성시간 26.06.15 쌀보관 전용 통에 담아서 김치냉장고 곡물모드로 보관 작성자지토 선생 | 작성시간 26.06.15 냉장고! 작성자사자이긴호랑이 | 작성시간 26.06.15 2리터 pt병에 가득 채워서 보관 작성자다루리아 | 작성시간 26.06.15 저희 어머니는 패트병에 담아서 보관하심. 작성자아스날아드벡라프로익돈까스 | 작성시간 26.06.15 김치통 김냉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