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소나타dn8 타는분 있나요??

작성자Remember22|작성시간26.06.15|조회수106 목록 댓글 9

이번에 차를 뽑는데,
제 차지만 거의 아부지가 타실 예정입니다,,
1.6터보 S트림으로 해서 옵션 다 추가하려고 하는데
실사용 어떤지 궁금하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Remember22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닭아짹짹해봐 ㅎㅎ 답변 감시해요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Remember22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네네! 신차입니다~ 이번에 뽑으려해서요 ㅎㅍ
  • 작성자hooooooooooo | 작성시간 26.06.15 1.6터보 잘뽑아서 ㄱㅊ 미션도 8단자동에 rmdps도 드감
  • 답댓글 작성자Remember22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오오…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