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나타dn8 타는분 있나요?? 작성자Remember22|작성시간26.06.15|조회수106 목록 댓글 9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번에 차를 뽑는데, 제 차지만 거의 아부지가 타실 예정입니다,,1.6터보 S트림으로 해서 옵션 다 추가하려고 하는데실사용 어떤지 궁금하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9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Remember22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닭아짹짹해봐 ㅎㅎ 답변 감시해요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댓글 작성자Remember22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네네! 신차입니다~ 이번에 뽑으려해서요 ㅎㅍ 작성자hooooooooooo | 작성시간 26.06.15 1.6터보 잘뽑아서 ㄱㅊ 미션도 8단자동에 rmdps도 드감 답댓글 작성자Remember22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오오…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