밖에선 모자나 양산쓰고 실내엔 햇빛 안오잖음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햄부기 작성시간 26.06.15 어디선가 형광등은 근거 없는 소리라던데... 어떤 말이 맞는지 모르겠네용
-
작성자둘기얏2 작성시간 26.06.15 형광등에도 탐
-
작성자최애 모코코 작성시간 26.06.15 외출이 오래면 바르고 잠깐 나갔다 오는거면 안발라도 됨
집에서도 바르는건 좀 오바고 오히려 피부가 쉴 쉬간 안줘서 더 악화됨 -
작성자하루견과먹자 작성시간 26.06.15 저는 안바르는데 하얌
-
작성자은선생 작성시간 26.06.15 피부 타고나셧으면 안발라도됩니다. 그거 아니면 걍 바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