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완전 실내에서 일해도 선크림 발라야댕요?

작성자따라하지말라고|작성시간26.06.15|조회수344 목록 댓글 13

밖에선 모자나 양산쓰고 실내엔 햇빛 안오잖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햄부기 | 작성시간 26.06.15 어디선가 형광등은 근거 없는 소리라던데... 어떤 말이 맞는지 모르겠네용
  • 작성자둘기얏2 | 작성시간 26.06.15 형광등에도 탐
  • 작성자최애 모코코 | 작성시간 26.06.15 외출이 오래면 바르고 잠깐 나갔다 오는거면 안발라도 됨
    집에서도 바르는건 좀 오바고 오히려 피부가 쉴 쉬간 안줘서 더 악화됨
  • 작성자하루견과먹자 | 작성시간 26.06.15 저는 안바르는데 하얌
  • 작성자은선생 | 작성시간 26.06.15 피부 타고나셧으면 안발라도됩니다. 그거 아니면 걍 바르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