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자도 피곤하죠? 작성자KT Reine|작성시간26.06.15|조회수98 목록 댓글 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어제 오전 11시30분에 일어나서 밥먹고 자고 5시30분에 일어났고 저녁12시에 잤는데졸린데요.. 몸이 망가진건지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돌태형OUT | 작성시간 26.06.15 ㄹㅇ 자도 피곤함 답댓글 작성자KT Reine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아니 어제 잠만잔거 같은데 어째서! 작성자킬링보이스 | 작성시간 26.06.15 자는 시간이 일어나있는 시간보다 짧기 떄문입니다 작성자ISTP | 작성시간 26.06.15 덜자서 ! 작성자신격호 | 작성시간 26.06.15 너무 자서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