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왜 자도 피곤하죠?

작성자KT Reine|작성시간26.06.15|조회수98 목록 댓글 7



어제 오전 11시30분에 일어나서 밥먹고 자고 5시30분에 일어났고 저녁12시에 잤는데
졸린데요.. 몸이 망가진건지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돌태형OUT | 작성시간 26.06.15 ㄹㅇ 자도 피곤함
  • 답댓글 작성자KT Reine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아니 어제 잠만잔거 같은데 어째서!
  • 작성자킬링보이스 | 작성시간 26.06.15 자는 시간이 일어나있는 시간보다 짧기 떄문입니다
  • 작성자ISTP | 작성시간 26.06.15 덜자서 !
  • 작성자신격호 | 작성시간 26.06.15 너무 자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