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겹살에 쫄면은 못참지
맛점하세여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아기맹수 작성시간 26.06.15 사나이정식 ㄷㄷ
-
답댓글 작성자새벽을 헤엄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고기좋아 쫄면좋아~
-
작성자햇빛달빛별빛 작성시간 26.06.15 설마 한그릇먹고 끝인가여?
-
답댓글 작성자새벽을 헤엄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예 그렇습니당,, 오늘 메뉴 삼겹살이라 그런지 평소보다 사람 더 많네여 앉을 자리 찾기도 힘들 ㄷㄷㄷ 사실 널널했으면,, 쫄면 쫌 더 먹고 싶엇는데 ㅎ
-
작성자김포롱 작성시간 26.06.15 맛나겠당 ㅎㅎ 짱이당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