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함바집 오랜만

작성자새벽을 헤엄쳐|작성시간26.06.15|조회수253 목록 댓글 13


삼겹살에 쫄면은 못참지

맛점하세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아기맹수 | 작성시간 26.06.15 사나이정식 ㄷㄷ
  • 답댓글 작성자새벽을 헤엄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고기좋아 쫄면좋아~
  • 작성자햇빛달빛별빛 | 작성시간 26.06.15 설마 한그릇먹고 끝인가여?
  • 답댓글 작성자새벽을 헤엄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예 그렇습니당,, 오늘 메뉴 삼겹살이라 그런지 평소보다 사람 더 많네여 앉을 자리 찾기도 힘들 ㄷㄷㄷ 사실 널널했으면,, 쫄면 쫌 더 먹고 싶엇는데 ㅎ
  • 작성자김포롱 | 작성시간 26.06.15 맛나겠당 ㅎㅎ 짱이당 ㅎ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