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UFC 너무 일방적이어도 노잼이긴 한듯 ㅋㅋ

작성자라얄디|작성시간26.06.15|조회수169 목록 댓글 1

지루한 판정보다야 당연히 낫지만 너무 정배대로 예상대로만 가는듯 경기들이 ㅋㅋㅋ 로리맥도날드 라울러같은 개혈전이 분위기 띄우기엔 최곤데 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Chovy | 작성시간 26.06.15 한쪽이 일방적으로 맞다가 끝나니 너무 재미없는듯 그래도 타이틀전 두개는 확실히 재밋긴할듯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