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FC 너무 일방적이어도 노잼이긴 한듯 ㅋㅋ 작성자라얄디|작성시간26.06.15|조회수169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지루한 판정보다야 당연히 낫지만 너무 정배대로 예상대로만 가는듯 경기들이 ㅋㅋㅋ 로리맥도날드 라울러같은 개혈전이 분위기 띄우기엔 최곤데 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Chovy | 작성시간 26.06.15 한쪽이 일방적으로 맞다가 끝나니 너무 재미없는듯 그래도 타이틀전 두개는 확실히 재밋긴할듯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