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자 밥 먹으러 나왔는데 이어폰 두고옴ㅋ 작성자대구존잘러|작성시간26.06.15|조회수112 목록 댓글 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하 뭐 보면서 먹죠도탁스 웃게 정독 가야겠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대구존잘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소리듣고 누군지 맞출까봐 민망쓰 작성자아기맹수 | 작성시간 26.06.15 신작보죠 답댓글 작성자대구존잘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오 작성자햄부기 | 작성시간 26.06.15 핸드폰 귀에 대고 들으면 그게 이어폰임 작성자검은사신 빌런 | 작성시간 26.06.15 존잘러인데 뭐가 문제임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