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혼자 밥 먹으러 나왔는데 이어폰 두고옴ㅋ

작성자대구존잘러|작성시간26.06.15|조회수112 목록 댓글 6

하 뭐 보면서 먹죠

도탁스 웃게 정독 가야겠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대구존잘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소리듣고 누군지 맞출까봐 민망쓰
  • 작성자아기맹수 | 작성시간 26.06.15 신작보죠
  • 답댓글 작성자대구존잘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 작성자햄부기 | 작성시간 26.06.15 핸드폰 귀에 대고 들으면 그게 이어폰임
  • 작성자검은사신 빌런 | 작성시간 26.06.15 존잘러인데 뭐가 문제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