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팀 스트리머 달고 타팀선수 비하는 왜하지 ㅋㅋ

작성자정인하|작성시간26.06.15|조회수562 목록 댓글 4

비하를 해도 페이커를 비하하네..

젠지 스트리머 박삐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내꿈은롯데우승보ㄱI | 작성시간 26.06.15
  • 작성자에이사 | 작성시간 26.06.15 나락버튼 ㄷ ㄷ
  • 작성자흠냐륑.... | 작성시간 26.06.15 대 상 혁 작동버튼 누르려한거 아닐까여?
  • 작성자원 지 안 | 작성시간 26.06.15 생각이 없는듯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