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 스트리머 달고 타팀선수 비하는 왜하지 ㅋㅋ 작성자정인하|작성시간26.06.15|조회수562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비하를 해도 페이커를 비하하네..젠지 스트리머 박삐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내꿈은롯데우승보ㄱI | 작성시간 26.06.15 헉 작성자에이사 | 작성시간 26.06.15 나락버튼 ㄷ ㄷ 작성자흠냐륑.... | 작성시간 26.06.15 대 상 혁 작동버튼 누르려한거 아닐까여? 작성자원 지 안 | 작성시간 26.06.15 생각이 없는듯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