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이야 시릴간 간 잘보네 ㄷㄷㄷ

작성자Chris Paul|작성시간26.06.15|조회수205 목록 댓글 7

간 보다가 tko ㄷㄷ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늙어간다 | 작성시간 26.06.15 Chris Paul 고릴라요
  • 답댓글 작성자Chris Paul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늙어간다 미오치치한테 개닦이고 지능을 장착해온 뒤로 그냥 적수가 없어진
  • 작성자송창식이 | 작성시간 26.06.15 간이 질놈들에게 져서 그렇지 만만한 놈이 아니라서..
    아스피날전도 써밍 전까지 잘 몰아붙였고

    게다가 샤마는 나이도 있고 월장하고 확실히 느려졌음
  • 답댓글 작성자Chris Paul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이제 아스피날이랑 싸우려나요
    눈 괜찮나
  • 답댓글 작성자송창식이 | 작성시간 26.06.15 Chris Paul 솔직히 피날도 백빡이랑 등질거 아니면 더 뺄 건덕지가 없긴하겠죠 눈은 다음 경기쯤엔 나을거로 알고있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