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팬서비스 ㄱㅇㅇ..

작성자왕술찌|작성시간26.06.15|조회수318 목록 댓글 11

오늘 멍멍이 인기 많아서 두장...ㅠㅠ
대신 점심 육비사진으로 야르한거 드립니다.
그냥 밥먹는데 센터장? 본부장? 아무튼 높은분이

"여기 다 우리 식구들이네? 점심 회식이 이런거지 뭐~ 제가 다 살게요~ 우리 식구 아닌 분들도 맛있게 드시고 가세요"

하고 다 결제하고 가심..ㅋㅋ
진짜...믓지다...
커피대신 토마토쥬스 마시겟슴

아니 카페 기다리는데

또잉?

ㅋㅇㅌㅌㅋㅌㅌㅌㅌㅋㅇㅇㅋㅋㅇㅋㅋㅋㄴㅇㅋㅋㅋㅋ아 졸귀다 진짜

멀리서 팬서비스중ㅋㅋㅋㅋㅋ
하.....햅삐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잉여킴 | 작성시간 26.06.15 키우나요
  • 답댓글 작성자왕술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부동산에서 키우는데 산책 혼자나옴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잉여킴 | 작성시간 26.06.15 왕술찌 목줄없는데 어디 혼자 가버리면 어떻게 해요
  • 답댓글 작성자왕술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잉여킴 털푸덕 저러고 귀찮아하는데 그럴리가
  • 작성자김포롱 | 작성시간 26.06.15 ㄱㅇㅇ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