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멍멍이 인기 많아서 두장...ㅠㅠ
대신 점심 육비사진으로 야르한거 드립니다.
그냥 밥먹는데 센터장? 본부장? 아무튼 높은분이
"여기 다 우리 식구들이네? 점심 회식이 이런거지 뭐~ 제가 다 살게요~ 우리 식구 아닌 분들도 맛있게 드시고 가세요"
하고 다 결제하고 가심..ㅋㅋ
진짜...믓지다...
커피대신 토마토쥬스 마시겟슴
아니 카페 기다리는데
또잉?
ㅋㅇㅌㅌㅋㅌㅌㅌㅌㅋㅇㅇㅋㅋㅇㅋㅋㅋㄴㅇㅋㅋㅋㅋ아 졸귀다 진짜
멀리서 팬서비스중ㅋㅋㅋㅋㅋ
하.....햅삐합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