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피날 완치하고 복귀해서 진짜 개닦아줬으면 좋겠음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변박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근데 자기가 받은 대우생각하면 떠나도 할말없긴하죠.. 날려먹은시간이 너무많음
-
답댓글 작성자늙어간다 작성시간 26.06.16 변박문 https://youtube.com/shorts/mdGRRq1-CGA?si=OPS4lbPsImm-O9-V
-
작성자T1 Peyz 작성시간 26.06.15 아스피날이요? 힘들단거 본인이 제일
잘알듯.. -
작성자아이사 작성시간 26.06.15 ㄹㅇ 십릴졷 너무싫음
-
작성자짱 돌 작성시간 26.06.15 아스피날 너무 복귀가 늦어져서 좀 그랬는데 피날아 제발 써밍간 좀 참교육해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