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혹시 케이패스 교동카드 사용할려고 하는데 조언주실분 계시나요?

작성자Nicole Aniston|작성시간26.06.15|조회수41 목록 댓글 4

카드가 브랜드가 넘 다양해서 뭘 선택해야될지 모르겠어요 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엘렌 | 작성시간 26.06.15 주거래로 쓰셔요 전 애플워치에 등록해서 씀
  • 답댓글 작성자Nicole Aniston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체크랑 신용있던데 체크릏 쓰면 될까요?
  • 작성자コクリコ坂から | 작성시간 26.06.15 주 거래 은행이 좋겠죠
  • 답댓글 작성자Nicole Aniston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체크랑 신용있던데 체크릏 쓰면 될까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