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케이패스 교동카드 사용할려고 하는데 조언주실분 계시나요? 작성자Nicole Aniston|작성시간26.06.15|조회수41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카드가 브랜드가 넘 다양해서 뭘 선택해야될지 모르겠어요 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이엘렌 | 작성시간 26.06.15 주거래로 쓰셔요 전 애플워치에 등록해서 씀 답댓글 작성자Nicole Aniston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체크랑 신용있던데 체크릏 쓰면 될까요? 작성자コクリコ坂から | 작성시간 26.06.15 주 거래 은행이 좋겠죠 답댓글 작성자Nicole Aniston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체크랑 신용있던데 체크릏 쓰면 될까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