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푸 얼굴 왜 씹창 나있던거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훗하 작성시간 26.06.15 1라 잽에
-
작성자폭풍저그)) 작성시간 26.06.15 1라운드 초반부터 게이치 잽에
두들겨맞음 거기서 눈 찢어짐
그래서 2라운드에 쳐맞으면서
바디쇼부봤는데 못끝내고 지지.. -
답댓글 작성자하반기 무조건 이직한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헐 그게 쇼부였구나 풀마운트타고 차라리 파운딩하지 서브미션 시도도 읭이었는데 1라부터 밀렸었군요
-
작성자흐우체 작성시간 26.06.15 1라에 안와 나간듯.. 이번에 유독 얼굴 커버 두텁게 하긴하던데..
-
작성자그냥살아ㅏ 작성시간 26.06.15 1라때 잽으로 안면 커팅나고 2라때 승부본다고 안면 다맞으면서 승부봤는데 거기서 힘다빠짐 3라때 게이치가 요리하면서 안면 완전작살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