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밤에 비행기 타야하는데 작성자bink|작성시간26.06.15|조회수203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요며칠 무리했나 감기몸살 겁나 쎄게왔네요병원다녀오는것말고 짧은시간에 할만한게 뭐있을까요 ㅠㅠㅠ좀 빨리 나야아하는데 흑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ISTP | 작성시간 26.06.15 병원가는거말곤 약먹기....?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