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니터든 티비든
oled든 미니led든
사고싶은데 비쌈 ㅠ
삼성 세일도하겟다 100만원 확 질러버리고싶다!
하지만 돈이없다아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오로르 작성시간 26.06.15 이엘렌 s10+나 s11 살까봐요
-
답댓글 작성자이엘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오로르 개인적으로 oled살거면 대화면이 좋은거같음
-
작성자食客 작성시간 26.06.15 TCL 하이센스 중국 드가자~
-
작성자유부육아노예 작성시간 26.06.15 모니터 OLED 쓰고있긴 한데, 사실 첨에만 좀 괜찮지 쓰다보면 별거 없더라구요...
-
답댓글 작성자이엘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그럴거같아서 좀 사리는중.. 나중에 큰집가서 큰oled 티비 사서 영화보고싶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