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oled사고싶음

작성자이엘렌|작성시간26.06.15|조회수115 목록 댓글 7

모니터든 티비든
oled든 미니led든
사고싶은데 비쌈 ㅠ
삼성 세일도하겟다 100만원 확 질러버리고싶다!
하지만 돈이없다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오로르 | 작성시간 26.06.15 이엘렌 s10+나 s11 살까봐요
  • 답댓글 작성자이엘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오로르 개인적으로 oled살거면 대화면이 좋은거같음
  • 작성자食客 | 작성시간 26.06.15 TCL 하이센스 중국 드가자~
  • 작성자유부육아노예 | 작성시간 26.06.15 모니터 OLED 쓰고있긴 한데, 사실 첨에만 좀 괜찮지 쓰다보면 별거 없더라구요...
  • 답댓글 작성자이엘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그럴거같아서 좀 사리는중.. 나중에 큰집가서 큰oled 티비 사서 영화보고싶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