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Jtbc때문에 러너들 걱정중ㄷㄷㄷㄷ

작성자아이사|작성시간26.06.15|조회수765 목록 댓글 7

제마에도 문제생길까봐 ㄷㄷㄷㄷ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Chovy | 작성시간 26.06.15 아이사 이번에 15맘원으로 인상하면서 화장실 대폭 늘린다고했는데 말씀하신대로 모르는척 할것같음 ㅋㅋ
  • 답댓글 작성자유탁 | 작성시간 26.06.15 와 요즘 마라톤 참가비가 15만원씩해요??
  • 답댓글 작성자Chovy | 작성시간 26.06.15 유탁 이번에 3대 마라톤이라 불리는 동마 제마 춘마 다 풀코스 15만원으로 인상했어요.. ㅠㅠ
  • 답댓글 작성자유탁 | 작성시간 26.06.15 Chovy 인기가 많아서 그런건지 17년도 쯤인가 동아꺼 풀코스 4만원 냈던거 같은대 와우
  • 작성자죽창 | 작성시간 26.06.15 마지막 한탕하고 끝내는거 아닐까요 ㄷㄷㄷ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