쵸- 라이트 덕후는 깨닫고야 말았습니다 작성자김따뜻|작성시간26.06.15|조회수234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자고로 피규어란 거거익선이라는 것을...프리렌 흉상 무진장 이쁘죠?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타코야키 2인분에 3만원 | 작성시간 26.06.15 진짜 인정합니다피규어는 안모으는데, 프라모델 입장에서 무조건 거거익선 ㅋㅋㅋ 답댓글 작성자김따뜻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얼굴이 사람만하니까 이렇게 좋을수가 없어요 ㅠㅠ 진짜 만화책에서 튀어나온 느낌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