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쵸- 라이트 덕후는 깨닫고야 말았습니다

작성자김따뜻|작성시간26.06.15|조회수234 목록 댓글 2

자고로 피규어란 거거익선이라는 것을...
프리렌 흉상 무진장 이쁘죠?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타코야키 2인분에 3만원 | 작성시간 26.06.15 진짜 인정합니다
    피규어는 안모으는데, 프라모델 입장에서 무조건 거거익선 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김따뜻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얼굴이 사람만하니까 이렇게 좋을수가 없어요 ㅠㅠ 진짜 만화책에서 튀어나온 느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