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m.cafe.daum.net/dotax/D8UA/5797165?svc=cafeapp
이 글 쓴 사람인데
이 만남이 제가 상대방에게 크게 매력을 느끼지않아서 이어지지 않을거 같아가지고
괜히 연락만 주고받으면 상대방이 밀당처럼 느낄거같아서 연락도 크게 하지않았거든요.
(예전 연애도 크게 매력 느끼지않은 상태로 시작했다가 괜히 상처만 주고 끝낸 경우도 있어서 좀 더 조심스러운것도 있음)
(처음부터 매력을 다 보여줘야 하냐? 그건 아님. 그래도 사람이라면 내가 이 사람한테 매력을 느낄 수 있다, 호감이 있다 라는 게 있는데 그런 부분을 못 느낌)
근데 주변 사람들이 그 여자분은 너한테 매력을 느끼고 너한테 호감이 있다는데 왜 너가 적극적으로 안하냐, 왜 연락을 안하냐, 배가 불렀냐, 이러니 연애를 못한다
이렇게 나옵니다..
아니 제가 크게 매력을 못 느껴서 연락을 안 하는거지 이게 저렇게 소리를 들을 껀덕지인가요?
매력을 느꼇으면 나도 했겟지.. 모솔처럼 연애를 안 해본것도 아닌데..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진지드세요 작성시간 26.06.15 그냥 본인이 싫은데 왜 감놔라 배놔라임
근데 남들이 그정도로 그러면 한번정도는 곱씹고 그래도 안되면 그건 안되는거임. -
작성자NIKEMAN 작성시간 26.06.15 선생님이 상대분한테 매력을 못느낀다고 말을 안하셔서 한마디씩 거드는거같은데 말해도 한마디씩 거들거같긴함 ㅋㅋㅋㅋㅋ
-
작성자HLE Gumayusi 작성시간 26.06.15 그냥 그 여자분이 주위 사람들한테 푸쉬해달라고 한거죠 ㅋㅋㅋㅋ
-
작성자먀몸미 작성시간 26.06.15 뭐 그냥 주변에서는 자기 일 아니니까 이런저런 얘기 할 수도 있다고 생각헙니다
흘려들으시구 그냥 님이 알아서 하시면 될것같습니다 ㅎㅎ -
작성자수학쟁이 작성시간 26.06.15 나 좋아해주면 다 사겨야되나 ㅋㅋㅋㅋ 내가 별 생각없다는데 왜 난리임
잘되면 좋겠는건 그냥 니생각이고요
